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GA4
- 위어드섹터
- growthhacking
- 프론트엔드
- 프리토타이핑
- 그로스해킹
- 인터뷰
- LABBIT
- JavaScript
- 구글애널리틱스4
- 개발자
- figma
- 그로스해커
- UX
- 개발공부
- 마케팅
- 개발자인터뷰
- 프론트엔드개발자
- 피그마
- socialmedia
- 개발일지
- Datanugget
- 개발스터디
- 데이터분석
- 구글애즈
- Pretotyping
- 구글애널리틱스
- 데이터너겟
- 디자이너
- Weirdsector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4/10 (1)
위어드섹터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콘텐츠 감각 두 스푼!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셜미디어에서 효과적인 콘테츠 유형 찾아보는 법’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고민되는 것은 콘텐츠! 하지만 콘텐츠 유형을 알고 생성한다면 이전과 다른 결과를 볼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강력한 메시지를 만드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콘텐츠의 핵심은 스토리! 우리가 소셜미디어에서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를 보면, 대부분 그 안에는 스토리가 담겨 있어요.스토리텔링은 정보를 단순히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과 경험을 담아 사용자와 연결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예를 들어, “오늘 운동했다”라는 말보다 “처음엔 너무 하기 싫었지만, 10분만 하자며 시작한 운동이 결국 40분이나 됐고, 끝나고 나니 뿌듯했다”는 이야기가 ..
Growth Hacking/Marketing
2025. 4. 10. 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