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프론트엔드
- figma
- Weirdsector
- growthhacking
- 프론트엔드개발자
- 구글애널리틱스
- GA4
- 구글애널리틱스4
- 피그마
- 개발스터디
- 그로스해킹
- 마케팅
- UX
- Datanugget
- 구글애즈
- 데이터너겟
- 데이터분석
- JavaScript
- 개발자
- 디자이너
- 개발자인터뷰
- LABBIT
- 개발일지
- 인터뷰
- Pretotyping
- 위어드섹터
- 그로스해커
- 개발공부
- 프리토타이핑
- socialmedia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4/03 (1)
위어드섹터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늘도 마케팅 감각 한 스푼!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셜미디어 전략을 남들과 다르게 따라하는 법’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모든 게 넘쳐나는 시대, 똑같이 따라하면 묻히기 십상! 하지만 ‘전략 만큼은 남다르게 따라하면’ 결과는 완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따라하되 다르게! 시작해볼까요? 목표가 명확해야 전략이 보인다 – SMART 기법 마케팅 전략의 첫 단추는 ‘목표 설정’입니다.여기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프레임워크가 바로 SMART 기법입니다. S (Specific): 구체적인 목표 설정 예: “인스타그램 팔로워 1천 명 달성”M (Measurable): 측정 가능해야 함 (정량적인..
Growth Hacking/Marketing
2025. 4. 3. 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