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프론트엔드개발자
- Weirdsector
- 프론트엔드
- 컴포넌트
- 데이터분석
- 개발공부
- 피그마
- GA4
- 구글애즈
- 개발일지
- 디자이너
- 구글애널리틱스
- 마케팅
- 프리토타이핑
- 데이터너겟
- Datanugget
- 개발자
- 인터뷰
- UX
- 그로스해커
- 위어드섹터
- 구글애널리틱스4
- LABBIT
- JavaScript
- 그로스해킹
- UTM
- 개발스터디
- figma
- 개발자인터뷰
- growthhacking
- Today
- Total
목록2024/03/27 (2)
위어드섹터 공식 블로그
지난 글에서는 쿠키 없이도 성장전략 세우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또 다른 성장전략을 궁금해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AI시대, 성장전략 세우는 법’!😀 다들 익숙하게 들어보셨을 AI는 컴퓨터 시스템이 인간의 지능을 모방하거나 대체하는 능력입니다. 작년인 2023년, 챗 GPT가 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면서 이른바 ‘AI시대’가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2024년인 지금은 우리 일상과 비즈니스 전반에 AI 기술이 사용되고 있어요. 그럼 AI시대에서 앞으로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어떤 성장전략이 필요할까요? 지난 3월 AI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 애피어(Appier)에서 공개한 최신 트렌드 가이드 ‘2024년 AI 시대의 마케팅’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출처: 애피어 웹사이트) 이..
‘쿠키’ 없는 일상… 어떤 모습이 상상되시나요? 쿠키는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재방문했을 때,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저장해 주는 데이터입니다. 쿠키가 있기 때문에 자동 로그인, 사용자 구분, 개인에 맞춘 타깃 광고와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맞춤형 광고를 보고 놀란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렇게 사용자들은 쿠키가 수집되는 것과 웹사이트와 개인 정보에 대한 공포감, 불안감이 더해져 구글에서는 이제 서드파티쿠키를 수집할 수 없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프라이버시 샌드박스 그렇다면, 쿠키 없이도 성장전략을 세우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쿠키 없이 성장 전략 검색 엔진 마케팅 아무래도 쿠키 없이 사용자에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검색 광고가 중요한 역할을 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