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A4
- 인터뷰
- 프론트엔드
- 프론트엔드개발자
- 구글애널리틱스4
- 개발자
- 데이터너겟
- Pretotyping
- 프리토타이핑
- 데이터분석
- socialmedia
- LABBIT
- Weirdsector
- Datanugget
- 마케팅
- JavaScript
- 피그마
- UX
- 그로스해킹
- 구글애널리틱스
- 개발공부
- 디자이너
- figma
- 개발자인터뷰
- 위어드섹터
- 개발일지
- 그로스해커
- 구글애즈
- growthhacking
- 개발스터디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3/26 (1)
위어드섹터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중요한건 알겠는데… 도대체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셨죠? 이번글에서는 알고 따라해야 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핵심만 콕콕 짚어드릴게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중요하다는 것만 인식하고 계신다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정리해봤습니다. 끝까지 함께 알아보시죠! 용도에 따른 소셜미디어의 차이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콘텐츠를 올리는 공간이지만 효과를 원한다면 생각을 달리 해야 합니다. 어떤 용도로 쓰느냐에 따라 효과도 완전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관계 중심: 사람들과 연결하여 친목을 도모하는 방식의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 스토리견해 중심: 자신의 의견을 나누고 실시간 상황을 공유하는 방식의 소셜 미디어→ 엑스, 스레..
Growth Hacking/Marketing
2025. 3. 26. 15:22